콘텐츠로 건너뛰기

팔로우하세요!

80000 ₩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 마감 세일

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다음은 자주 묻는 질문의 몇 가지 예시입니다. 고객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 위해 여러분의 피드백을 적극 환영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support@crafthub.kr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상품이 도착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

모든 주문이 도착하는 데 영업일 기준 7~12일이 소요됩니다. 배송 속도는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 실패 ⚠️
고객의 비협조로 인한 사유(배송지 주소가 잘못되었거나 부정확한 경우, 수취인 부재 등)로 인해 상품이 지정된 배송지로 배송되지 않거나 고객이 상품 수령을 거부하는 경우, 상품은 고객의 비용 부담으로 발송인(CraftHub)에게 반송됩니다. 이 비용에는 배송비와 상품에 부과되었을 수 있는 관세 및 세금이 포함되며, 이 금액은 환불 받을 주문 총액에서 공제됩니다.

경우에 따라  "배송 완료"라는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실제로 주문이 성공적으로 당사의 물류창고로 반송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고객님이 이러한 상황에 있다고 판단될 경우에 이메일(support@craft-hub.kr)을 통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통화로 청구되나요?
- 저희는 모든 주문을 KRW 로 처리합니다.


주문 시 확인 번호를 받게 되나요?
- 모든 고객은 주문 후 주문 번호가 포함된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24시간 이내에 받지 못하셨다면 문의해 주세요.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
- 모든 문의는 support@crafthub.kr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결제는 안전하고 안전한가요?
- 신용카드로 온라인 구매 시 모든 정보는 안전한 SSL 웹 페이지에 입력됩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정보는 SSL로 암호화되어 신용카드 제공업체의 네트워크로 직접 전송되어 카드와 거래가 권한을 가지고 승인됩니다. 신용카드 정보는 저희 서버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구매는 안전하고 보안이 유지되며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SSL로 암호화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내 정보가 판매되나요?
- 저희는 고객 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이메일은 후속 조치와 프로모션 및 할인 쿠폰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고객이 관세를 지불해야 하나요?
-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관세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지만, 거주 지역과 1개 이상 주문하는 경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려면 support@craft-hub.kr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언제든지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