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팔로우하세요!

80000 ₩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 마감 세일

문의하기

환불 정책

취소/변경

저희는 주문을 매우 신속하게 처리하며, 안타깝게도 주문이 접수된 후에는 일반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거나 주문과 관련된 사항을 변경하려면 support@crafthub.kr 으로 문의하여 변경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참고: 2달러의 기본 거래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주문이 이미 처리된 경우, 패키지가 이미 배송 중인 상태이기 때문에 환불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취소된 주문에 대한 환불은 결제 방법에 따라 영업일 기준 2~7일 정도 소요됩니다. 페이팔은 즉시 환불되지만, 신용카드/직불카드로 결제된 금액은 좀 더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환불

고객은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만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고객은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제공해야만 합니다.

고객이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고려되지 않습니다:

1. 잘못된 모델, 수량에 대한 선택, 그리고 상품 특성에 대한 착오 등 상품 주문 시 실수를 한 경우(이에 국한되지 않음).

2.  플랫폼에서 구매가 완료되고 결제가 완료된 후 주문을 취소한 경우.

환불을 받으려면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수령했을 당시의 상태와 동일해야 합니다. 또한 모든 정품 태그와 라벨이 부착된 원래 포장 상태여야만 합니다. 반품이 접수되고 검수가 완료되면 부분 환불 또는 스토어 크레딧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이 승인되면 환불이 처리되고 신용카드 또는 원래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영업일 기준 2~7일 이내에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상품 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개님이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배송 예상 기간

배송 중에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있습니다. 저희 지원부서가 여러분을 위해 대기 중이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만약 손상된 상품을 받으셨다면, 제품의 손상을 육안으로 식별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support@crafthub.kr 으로 보고해 주십시오. 이메일에 주문 번호를 입력해주시고, 손상된 상품은 반품할 필요가 없습니다.

참고: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제품 손상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환불

환불을 받으려면 주문하신 상품을 반품해야만 합니다. 반품이 접수되고 검수가 완료되면 부분 환불 또는 스토어 크레딧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이 승인되면 환불이 처리되고 신용카드 또는 원래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영업일 기준 2~7일 이내에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배송비(있는 경우) 및 거래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반품 배송비

상품을 반품할 때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추적 가능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추적 가능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환불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주소 오기입

잘못되거나 불완전한 주소를 입력했기 때문에 상품이 고객님에게 도착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주문 금액의 전액 환불은 불가하오니, 주문하실 때 명확하고 정확한 배송 및 청구 정보를 제공할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에만 상품을 다시 배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support@crafthub.kr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